기본을 지킨
따뜻함이 담긴 선비촌 한과


선비촌 한과는 한과의 정통성을 통해 한과의 맛과 기능적 우수성을 지키고 다양한 음식의 장점을 접목한 다채로운 퓨전 음식문화를 알려 나가기 위해 존재합니다. 단순히 제사나 명절에만 필요한 한과가 아닌 세대와 시대가 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전통 과자로서의 한과, 더 나아가 세계에 한국 과자인 한과를 알리고 유지하고자 합니다.

2대째 대를 이은
선비촌만의
전통 한과의 맛

선비촌한과는 시간과 정성을 다해 제품을 만들고 전하는 분의 마음까지 전하고자 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2 대째 이어져 내려온 전통 한과의 맛을 그대로 지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한과를 제조할 때 들어가는 조청 등의 원재료를 직접 생산하여 제조함은 물론, 주문 즉시 생산하여 맛의 본질과 한과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Business Area

선비촌한과라서
가능합니다

다른곳엔 없는 우리만의 장점을 알려드릴게요.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직접 키웠습니다.

직접 생산한 쌀과 찹쌀로 한과와 조청을 만들고 조청의 원료인 엿기름까지 직접 길러내어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선비촌 한과는 다양한 인증처에서 인증 받은 신뢰도 높은 체험 농가로서 다양한 체험 활동과 교육 자료를 통해 전통 식품에 대해 알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관리센터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창진로195번길 316
대표 : 권오영 외 1명  +82-10-3187-0006  yjsunbi@naver.com‬

COPYRIGHT © 2020 YJSUNBI. ALL RIGHTS RESERVED.‬